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사 마케팅에 대한 올바른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재시켜알바폭행몬스터 2020. 6. 14. 03:10

본문


기사 마케팅에 대한 올바른 조언



여러분이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그리고 기사 마케팅은 여러분의 사업을 수익으로 이끌 수 있는 가능성이라고 들어보십시오.


귀사의 기사 마케팅 계획을 구현하기 위한 최선의 조언을 얻으려면 이 기사를 사용하십시오.




링크에 대한 "팔로우하지 않음" 속성은 유용한 옵션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스패핑할 때마다, 웹 크롤러는 이것은 추종하지 않는 속성 때문에 따라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검색 엔진들이 당신의 웹 사이트가 스팸 사이트라고 생각하지 않게 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스팸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가지고 있고 그것의 평판을 떨어뜨리기 때문이다.




당신은 독자들의 피드백을 원한다.


사람들은 일이 돌아가는 방식에 발언권을 갖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에게서 피드백을 받는 것은 당신이 그들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사람들은 피드백을 주는 것을 좋아하며, 당신의 글이 독자들에게 더 적합하도록 만드는 마케팅 전략을 개선할 아이디어를 갖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당신은 교육적이고 사실적인 기사를 써야 한다.


만약 당신이 꾸준히 유익한 기사를 쓴다면, 당신의 틈새에서 당신의 명성은 향상될 것이다.


기사들은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에 오리지널 컨텐츠를 제공하고,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독특한 컨텐츠를 가지고 있을수록 당신의 사이트는 유기적인 검색 엔진 결과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




글을 좀 쓴 후에는 온라인에서 많은 작업을 해야 한다.


작성한 최고의 기사를 가져오고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마케팅할 수 있는 eBook을 발행하십시오.


그러면 사람들은 당신의 고품질의 전자책을 서로 공유하게 될 것이고, 이것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기사 디렉토리를 누를 때 블로그 네트워크에 작품을 제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블로그는 당신에게 훨씬 더 높은 팔로워를 줄 수 있고, 이것은 사업에 아주 좋다.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항상 당신의 기사 제출물에 연락처 정보를 추가하라.




소셜 미디어는 기사 마케터들에게 믿을 수 없는 자원이다.


당신이 접근할 수 있는 트위터나 페이스북 계정은 새로운 독자들을 끌어들이는 좋은 방법이다.


새 기사를 게시할 때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업데이트 게시 당신의 추종자들은 그 기사를 알아차리고 읽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독자들로 하여금 당신의 네트워크가 성장할 수 있도록 그들이 알고 있는 사람들과 당신의 기사를 공유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기사 마케팅의 전문가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을 조심하라.


기억하라, 그들은 사람들을 가르치는 것으로 돈을 벌지, 그들의 기사로 마케팅을 하는 것으로 벌지 않는다는 것을.


이것은 그들이 말해야 할 모든 것을 무효로 하는 것은 아니다.


기적을 기대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는 뜻일 뿐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사가 주목받기를 원한다면 기억에 남는 헤드라인이 반드시 필요하다.


재미있는 헤드라인은 지루한 헤드라기보다는 독자의 관심을 끌 가능성이 높다.


헤드라인에 정착하기 전에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하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친구나 가족 구성원에게 그들의 의견을 물어보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다.




기사 마케팅에 자동 쓰기 서비스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런 식으로 많은 기사를 빨리 만들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질이 좋은 것은 아니다.


선택하는 서비스에 따라 필러 함량이 많고 영어가 서툴러질 수도 있다.


당신만의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당신에게 가장 이익이 될 것 같다.


당신은 시간과 연습이 있으면 그것을 더 잘하게 될 것이고 적은 시간 안에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을 것이다.




일부 마케터들은 기사 제목이 기사 자체보다 똑같이 중요하거나 심지어 더 중요하다고 주장한다.


제목이 모호하거나 흥미롭지 않다면 사람들이 당신의 기사를 읽기를 기대하지 마라.


이것이 독자의 눈을 사로잡고 독자가 계속 읽도록 해야 한다.


독자들이 당신의 기사를 읽기 위해 클릭할 때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도록 하라.




오프닝을 쇼스토퍼로 만들어라.


인터넷에 무엇을 올려놓든, 그것은 매력적이고 주의를 끄는 첫 단락부터 시작해야 한다.


독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당신의 기사를 통계나 잡지와 같은 귀중한 자료들로 채워라.


오프닝은 당신의 첫인상을 만들어 주며, 그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남아있을 만큼 충분히 관심을 갖거나 너무 무관심해서 당신의 웹사이트를 지나쳐 다른 사이트들을 조사하게 할 수 있다.




기사 마케팅은 당신에게 더 나은 평판과 고객과의 관계를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다.


이 방향으로 출발하는 것은 이 글에서 좀 더 쉽게 찾을 수 있는 몇 가지 핵심 요령을 아는 간단한 일이다.